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 하남 스타필드점!!

내 생일이었는데, 이날은 얼마나 귀찮은지 

아무것도 하고싶지 않았다...

스타필드 쇼핑하려다, 

그냥 트레이더스만 다녀오기로 하고 ㅎㅎ

모자 대충쓰고 출동!!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면 꼭 산다는 쌀국수...

나는 쌀국수 안좋아해서;;;;;

우리신랑은 좋아함... 

난 풀무원 냉면 6인분을 사고 신랑은 쌀국수 하나 삼!! 

공평하다!!!!

스시~~

이렇게 길쭉하게 들어있는게 조금더 비쌈

일반 스시!! 

내가 세상 필요없다고 생각하는 문어초밥과, 새우초밥...

생새우초밥은 좋은데...

익힌 새우 올라가 있는건 맛없음....

저게 맛없다는게 아니고 원래 별로 안좋아함!! 

우리는 큰 초밥으로 결정!!

진짜... 트레이더스 가면 안되는게....

다 대량이라... 몇개 안사도 너무 많이 나온다..;;;;

진짜 뭐 별로 안담았는데 ㅜ.ㅜ

트레이더스 쇼핑 떼샷!!!

언제 다 먹을지 모르는 생와사비6개 ㅋㅋㅋㅋ

오지치즈 후라이 해먹고 싶어 산 콜비잭 치즈

신랑이 먹고 싶다고 산 스트링치즈

연어회는 덩어리로 되어있는데 썰어서 먹으면 됨!!

저게 진짜 가성비 너무좋고 맛있었다....

저날은 쿠폰까지 적용되서 더 저렴했음....

삼겹살도 저날 쿠폰이 있어서 1근에 7000원대로 산것같다....

3월부터 고지방 다이어트 예정이라  2.5Kg 구입 ㅎㅎ 

잔을 준다고 해서 산 아사히맥주팩 

고지방할때 먹을수 있는 마요네즈 

트레이더스에서 빼놓을수 없는 양념토시살 등등

나름 신랑이 차려준 생일상 ㅎㅎ

연어회는 진짜 엄지척....

연어회가 신선하다고 느껴져서 그런지....

초밥은 별로 였다....

다음날 신랑이 연어회로 초밥 해줬는데 그게 훨씬 맛있었다....

다음엔 연어회만 사와서 사시미로도 먹고 스시도 만들어 먹기로 했다.

그럼 진짜 가성비 갑일듯!!

그리고 그날저녁 신랑이 끓인 쌀국수!!

뜯으면 육수와 면+야채가 따로 포장되어 있어 편했다....

난 쌀국수 냄새 싫어하는데...

이건 역할정도는 아니었다.

이렇게 야채+면 따로!!! 

육수 끓으면 나중에 넣음 됨!!

쌀국수면이 불려 있는거라 오래 안끌여도 된다.

1인분이라고 하기엔 엄청나게 푸짐하고....

2인분이라고 하기엔 면이 약간 적다....

맛은 훌륭함!! 

신랑도 너무 맛있다고했고

무엇보다 나는 원래 쌀국수 안먹는데....

이건 먹었다!!!!!!!

아직 쌀국수 초급자라

국물까지 떠먹기엔 힘들고.... 냄새때문에

야채랑 면만 건져서 먹으니 꿀맛!!

신랑이랑 다음에 또 사자고 했는데..

난 고지방 할꺼라....

또르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