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두둥~~ 

2018년 하반기 진마켓이 시작되려나 봅니다!!!

7월 2일부터라고 들었던것 같은데... 

오늘 오후에 프리세일 대상자라고 메일이 왔네요~~~

아 올해는 담달에 삿포로 다녀오는걸로 마무리 하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

이렇게 된 이상 가까운 후쿠오카나 오사카 정도로 한번 고민해 봐야 할것 같아요!!!

저는 6월 29일 금요일에 먼저 티켓을 확보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탑승기한이 10월 28일부터 3월 30일이에요...

3월말로 잡고... 일본에 벚꽃놀이 다녀와도 좋을것 같아요!!

진에어 취소규정이 바뀌어서 

예전에는 운항시간에 약간만 변경되도 무료 취소 해줬었는데...

이제는 당겨진건 해주는데, 뒤로 밀어진 시간은 30분이상 차이나야 취소 된다고 하더라구요...

(정확하진 않음.. 카페에서 주워들음!!!)

취소규정이 바뀐만큼 더 신중하게 예약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