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망의 도쿄타워!!

도쿄왔으니 한번 보고가야지~~

롯폰기 힐즈 전망대에서 도쿄타워뷰를 본 후 도쿄타워로 향했다~~

지하철 역을 나와서 우측으로 조금 올라가니 보이기 시작한 도쿄타워

나오자 마자 보일줄 알았는데 안보여서 살짝당황....

같이 나왔던 중국인으로 보이는 커플이 나한테 길 물어봄....

나도 처음이고 찾는중이라고

아마도 이쪽인것 같다고 설명해줌...

난 친절한 한국인 이니까~~

밤이 되니 쌀쌀해져서 

빠른 이동을 위해 아빠 등짝 찬스!!!

아빠가 엎어주자 입꼬리가 하늘높이 승천하는 귀요미~~

도쿄타워를 보면서 걸어가는거라 멀게 느껴지진 않았다....

제법 가까이 보이는 도쿄타워...

도쿄타워 앞....

엄청 높았다 ㅎㅎㅎㅎ

멀리서 그렇게 보일정도면 당연히 높을꺼라 생각하긴 했는데....

조명때문인지 더 웅장하고 커보임...

역시 조명발이 짱!!!

겨울이라 볼수 있을것 같은 크리스마스 느낌의 장식들!!

겨울밤과 잘어울려서 낭만돋음!!

도쿄타워에 원피스박물관(?) 뭐 그런게 있었는데...

난 원피스 이름만 들어봤지 본적이 없어서 관심이 없었음....

근데 항상 뒷북인 우리 신랑은 

도쿄 다녀와서 원피스 정주행 시작함 ㅋㅋㅋㅋ 

도대체 왜 그러는 건가요?

도쿄타워 전망대는 이용하지 않았다...

후기 찾아보니까 도쿄 타워가 예쁜거지 도쿄타워에서 보는 시내는 그냥 그렇다고...

뭐 이미 롯폰기나 스카이트리에서 많이 본 그런 뷰일꺼라 생각했다..

대신 도쿄타워를 가까이서 바라볼수 있는 도쿄도청 전망대가 있다고 했는데....

우리는 이날 시내투어로 무려 3만보를 걸은 날이어서 패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다리가 너덜너덜 하다 그랬지 ㅎㅎㅎ


남산타워도 이런분위기 일텐데...

주차가 너무 힘들어서 가질 않는다....

가을쯤 한번 도전하려다가 차가 막혀도 너무 막혀서 포기했었지....

서울살면 전철타고 가겠다만은...

경기도부터 전철타고 가는건 너무 힘들어.....ㅜ.ㅜ

우리나라에서는 역시 서울에 살아야 되는가 보다....

뜬금없는 서울로망 마무리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