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카이 트리보다 훨씬 만족스러웠던 롯폰기 힐즈 전망대!!!

http://zzonsang2.tistory.com/379

↑↑↑

스카이 트리 후기 다시보기

모리타워 역시 지하철역이랑 연결되어 찾기 쉽게 되어있었으나...

역시나 우리는 역 밖으로 나와서 ㅋㅋㅋ 

신랑이 구글 지도 보고 그대로 나오는데 왜 자꾸 그렇게 되는지 모르겠다~~

나는 괜찮은데,

신랑은 계속 미안해 함 ㅋㅋㅋㅋ

>

건물로 들어가지도 않았는데 보이는 도쿄타워~~

저게 뭐라고 왜 저렇게 예뻐보이는거야♡

저날 일정이 엄청 길고 힘들었는데도

너무너무 행복했었다...

신랑과 나의 이번 도쿄여행 애정템 오로나민 C 

전망대 올라가는 곳은 입구가 따로 있었는데....

우리딸이 쥬스가 먹고 싶다 그래서

신랑은 카페에 들어가자고 했지만....

일단 시간이 별로 없었음....

이거 얼른보고 도쿄 타워도 가야했고....

그리고 낮에 카페때문에 엄청 힘들었던 생각때문에 ㅋㅋㅋ

카페 가고싶지도 않았고....

그래서 전망대 말고 모리타워 4층에 편의점 찾아서 올라갔다....

저때 이미 하루종일 너무 걸어다녀서

사진이고 뭐고 없음....ㅋㅋ

혹시 4층이 아닐까봐 신랑한테 카톡보냄 !!

따로 수정이 없다면 4층이 맞는거임

(NATURAL LAWSON 이라고 함)

우리 딸도 소원하시던 오렌지 주스!!

원래 우리딸은 우유대장인데...

해외 나가면 괜히 탈날까싶어 우유는 안사준다

그래서인지 여행 가면 일단 우유 달라는 말은 안해서 좋음...

우유 안마신다고 좋다고 말하는 내가 이상하게 보일수도 있는데...

그정도로 평소에 우유를 너무 많이 먹어 걱정임....

롯폰기 힐즈 전망대에서 바라본 도쿄타워 뷰!!!

진짜... 스카이 트리보다 여기가 백배 천배 좋음....

나는 일요일에 7시 무렵에 방문했는데....

사람도 없고... 진짜 창문하나 전세내고 볼수 있었다.

게다가 티켓가격도 너무 저렴했고....

(티켓은 미리 구매함)

http://zzonsang2.tistory.com/368

↑↑↑

입장권 구매 후기 다시보기

스카이트리에선 자꾸 나가자고만 했던 우리딸이

너무 좋아하면서 계속 창문밖만 내다 보았다...

이건 뭐고 저건 뭐고 이야기 하며 한참을 구경함...

너무 예쁘고 어른스러운 우리 아가

통창이라 키가 작은 아이들도 시야를 가리는거 없이 멋진 야경을 감상 할수있었다.

꼭 도쿄 타워 방향이 아니어도 탁트이고 예쁜 야경

도쿄를 다시 가게 된다면

스카이트리는 안가도 롯폰기 힐즈는 꼭 다시 갈것같다

가성비 진짜 너무 좋음!!

그리고 롯폰기힐즈는 내부가 어두워서 야경이 더욱 잘보이는 효과가 있다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야경을 감상할수 있었다!!

도쿄 타워 방향은 아니었지만

야경을 볼수있게 의자나 소파를 배치해둔 곳도 있었다

연애 할때 이런곳에 신랑이랑 왔었으면

진짜 난리 났을것 같다...

물론 신랑이 먼저 알아보고 짜잔~~ 하고 데려온거면 더더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