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행준비에 한창 박차를 가해야 하는데...

지난주부터 따님이 집에서 요양중....

B형독감에 걸려가지고...

1년에 한번있는 발표회에 참석을 못하는 불상사가 벌어졌다....ㅜ.ㅜ

우리 아이가 센터였는데.... 

진심 속상해서 엄마만 울었다는 ㅋㅋㅋㅋ

신랑은 여행가기전에 아픈게 얼마나 다행이냐며 날 토닥였다....

그래...정신차리고 여행준비나 하자!!

일본은 처음이 아니다...

그치만 도쿄는 처음이다....

삿포로, 오키나와,후쿠오카

렌트를 하거나... 그냥 걸어서 구경하는정도의 거리였던 여행지들....

이번엔 다르다...


도쿄매트로패스

드디어 그 어렵고 복잡하다는 도쿄메트로를 이용하게 되었다 ㅎㅎㅎ

5박6일 일정이지만... 앞에 이틀은 오다이바와 디즈니랜드에서만 보낼 예정이라

72시간 메트로 패스를 구입하기로...

이 패스는 날로 계산되는게 아니라 시간으로 계산되는거라

만약 내가 오후 3시에 티켓을 처음 사용하면 

다음날 오후 3시까지 사용하는게 1일로 본다고... 

티몬에서 72시간 3일권 15800원에 구입했다...

원래 16800원이었는데,

그냥 들어가면 쿠폰이 없는데, 네이버에서 연결해서 들어가는 1000원 할인쿠폰을 준다...

마이리얼트립이 더 저렴했지만, 예약을 늦게해서 내가 원하는 날짜를 구매할수가 없었다....

티몬에 연결된 회사가 Klook 이라는 회사였는데..

일처리 빨라서 너무 좋았다~~ 

구매하고 한시간도 안되서 바로 바우처를 메일로 보내줬다~~ 이런 빠른처리 너무 좋앙^^


도쿄 디즈니랜드 자유이용권


이번 여행의 이유!! 디즈니랜드~~

이건 마이리얼트립에서 구입했는데...

이유는 소아티켓이 가장 저렴해서 였다...

게다가 친구추천? 이런거 하면 포인트를 주는데 

그 포인트를 바로 사용할수 있었다...

회원가입만으로도 3000원짜리 쿠폰을 주긴했지만,

특가 상품에는 사용할수가 없었다...

결국 신랑이 내 추천으로 회원가입을해서 2000포인트가 내 계정에 들어왔고

결과적으로 2천원만 더 할인받고 구매할수 있었다...

소아권 : 39500 원

대인권 : 66800 원

https://www.myrealtrip.com/invite_friends/oFJ03pDAlucJ751bHi7DXg


스카이트리 


스카이트리는 2가지 종류의 입장권이 있었는데

350M만 들어갈수 있는게 있고, 450M까지 들어갈수 있는게 있었다..

우리는 도쿄에 이번에 가고 다시 안갈작정이라 ㅋㅋㅋㅋ 모두 들어갈수 있는걸로~

도쿄 스카이트리 350m 천망데크 + 450m 천망회랑 입장권 세트 (날짜지정 입장 교환권)

성인 1인 27290원...  

소아 1인 14120원....

쿠폰은 내일스토어 앱 깔면 준다...

신랑이랑 나랑 각자 결제해서 6000원 할인받았다...

지정날짜에 가면 줄 안서고 입장이 가능하다고 해서 토요일에 방문하기로 했다 ㅎㅎㅎ

사람 많을떄 줄 안서야 기분이 좋을것 같아서 ㅎㅎㅎ

혹시 지정날짜에 방문을 못하면, 줄서서 티켓은 사용가능하다고 한다...

http://www.naeilstore.com/goods/view.asp?sply=VE9CVVQg&pCode=PJP0210&splyCode=&applyDt=&seq=MjcxOTYg&pInfo=

근데 여기는 아직 e-ticket을 안보내줌...

(영업일기준 2~3일안에 보내준다고... 토요일에 주문해서 오래걸린다고 느낀것 같다... 토욜에 주문하니 월요일 오후 4시경에 처리 해줌....)

일처리가 오래 걸리는곳은.. 쫌 별로... 

롯본기 힐즈 전망대

롯본기 힐즈는 11번가를 통해 하나투어에서 예약을 했고, 

e-ticket도 금방 보내주었다.

가격은 어린이요금 따로 없이 성인 3명 20,130원 했다....

1인당 6700원정도

근데 예약하고 나서 봤는데, 롯본기 힐즈는 매트로 패스랑 묶어서 특가로 파는경우도 많이 있더라는...ㅠ.ㅠ

우린 딸이 만5세라 매트로는 필요없어서... 

그냥 괜찮다 생각하고 넘어갔지만...

조금만 더 알아봤어도 더 아낄수 있었는데.. 이건 좀 아쉽다...

대부분의 바우처가 일단 들어가면 취소가 번거롭거나 안되는 경우가 많은것 같아서

충분히 알아보고 예매 하기를 권하고 싶당..

오오에도 온천

예약을 할까말까 제일 고민한 입장권....

한국인이 너무 많다고 하고..

우리딸이 좋아할만한 스타일이 아닌것 같아 고민하다가 예약했다...

미리 예약하면 반값이라고...

11번가를 통해 하나투어에서 예약했고,

여기가 좋았던건 다른 사이트는 어린이 요금이 없었는데...

여기는 구분되어 팔고 있어서 좋았다.

성인: 12760원

어린이: 6660원

여기는 그저 유카타 입어보는 재미로 가는걸로 ㅎㅎㅎ

추울때 가는거라 아사쿠사가서 기모노 체험은 못할것 같아서 ㅎㅎㅎ

http://11st.kr/QR/P/1529717860

이건 오늘 구매해서 아직 패스가 안왔지만....

(당일 오후 2시경 구매, 4시쯤 바우처 메일 옴~~ 빠름~~~)

3일전에는 구매하라고 써있었다...ㅎㅎ 

도쿄타워도 입장권을 살까 했다가...

거기 옆에 도청에서 무료로 야경을 본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그리도 도쿄타워는 입장료가 스카이트리에 비해 저렴한 편이라 ㅎㅎ

올라가고 싶으면 현장에서 발권할 생각이다... 


모든 패스의 제일 중요한건...

QR코드가 필요하다는~~

프린트 출력이 필수란다....

모바일이 안되는경우가 많으니... 무조건 다 프린트 하는걸로 ㅎㅎ

난 벌써 2부씩 프린트 완료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