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의 숙원사업 다이어트!!!

2016년 9월에 방송되었던 지방의 누명을 보고 

나를 위한 다이어트라며 시작해서

한달만에 4키로 감량에 성공했었다....

그게 진짜 대단했던게....

이미 1일1식으로 3키로 정도 감량해놓은 상태에서

고지방 시작했더니

거의 1주만에 4키로가 빠짐...

그리고 3주간 또 정체...

그리고 바로 홍콩여행이 잡혀 있어서 한달만에 그만 두기는 했지만...

그때 고지방 한덕에 거의 1년은 편하게 지냈다....


일단 고지방의 필수품 버터를 쟁여두고 

2018년 3월 4일부터 시작!!!

식단을 그때그때 찍어야하는데 자꾸 까먹음 ㅋㅋㅋㅋ

일주일단위로 결과체크해서 올릴예정!!

일단 오늘까지  3kg 감량!!

개인적으로 루어팍 가염이 제일 맛있음!!!

버터라고 다 같은 버터가 아님!! 

서울우유 고소한 버터!! 이런거 사면안된다....

식물성 말고 동물성!!! 유크림함량 확인할것!!!

많은 도움을 얻고 있는 키토제닉카페에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살만한 물품을 체크해봤다.

키토하면서 먹을수 있는 생크림들!!!

하지만 난 초반에는 안먹을 예정

은근 증량템이라는 분들이 많음....

예전에 고지방 할때는 먹었었는데..... 

그래서 3주나 정체였나 싶기도 해서..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보다 더 맛있다는 평이 있어서... 

가격도 심지어 더 저렴하다고!!

가공식품류는 안먹는게 좋긴한데...

점심에 간단하게 해결하고 싶을때 스크램블이랑 먹으려고....

소세지 살때 돼지고기 함량 보는건 필수!!!

이건 키토 회원님이 마트 장보고 담았다며 인증샷!!!

보면 연어도 가능하고,

소고기 돼지고기 다짐육은 패티 만들어 먹음!!!

황태채는 버터에 볶아먹으면 어마어마한 간식이 된다!!

게다가 치즈가 가능해서~~ 

생각보다 먹을 음식이 많다는걸 느낄수 있다....

나는 오늘저녁에 감바스 해먹으려고 새우사다놓음ㅎㅎㅎ

이건 트레이더스에서 파는건 아니고

이마트에서 파는 마르게리따 피자!!!

먹을수 있는게 많고, 배부른 다이어트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힘들면

치팅느낌으로 먹으려고ㅋㅋㅋㅋ

키토는 탄수를 20g, 50g, 100g 이렇게 제한하는데....

난 초반이라 20g에 도전중이지만....

이 피자가 탄수가 40그람 조금 넘는다며....

이거 먹는날은 나머지 끼니는 방탄커피만 먹게 생김 ㅋㅋ 

이마트 배송으로 따로 주문했다!!

먹은 후기는 다음에... 

쟁여놨다가 진짜 힘든날 먹을예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