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이어트 4주차....

총 감량 -4.8kg 

기다리던 대자연의 날이 있었던 4주차....

보통 탄수화물이 갑자기 적어지면 건너뛰기도 한다는데

내 몸은 진짜 건강한가봄!!!!

일요일 하루전까지만 해도 5.2kg 감량이었는데...

갑자기 증량....ㅎㅎ;;;;;;

결국 지난주 대비 몸무게 동결!! 

하지만 5주차는 황금기 이니까~~

쭉쭉 빠지길 기대해 본다!!

이번주는 이상하게... 요리하기도 싫고

귀찮았다~~

너무 귀찮아서... 이러다가 다 포기하고 배달음식 시킬것 같아서

급하게 만든 크림파스타!!!

면은 미역국수!!

비빔으로 한것보다 이게 소스맛이 더 진해서 

미역국수라는 생각이 안들 정도로 맛있게 잘먹음!!!

이렇게 맛있게 먹었는데 담날 500그람 감량됨 ㅋㅋㅋ 

사실 감량이라기 보다 주말에 찐거 다시 빠졌다고 생각하면 됨 ㅋㅋ

급찐급빠의 원리!!

아침에 먹던 방탄 커피를 끊고....

일반 아메리카노를 먹기 시작했다...

생각보다 더딘 감량이 혹시 유제품일까 하는 생각에...

근데 큰 변화는 없음 ㅎㅎㅎ

미역 비빔국수와 함께 먹은 삼겹살

걈량없이 계속 유지하는 몸무게....

이상하다 싶음....

뭐가 문제일까....

그러다 대자연의 날이 오는걸 알게 됨!!!

대자연의 날 전인데 입맛이 없고 귀찮아서

대충먹고 싶어졌음.....

귀찮아서 안먹는거라.. 또 입에 넣으면 잘 먹기는 함...

양념된 고기 먹고 싶어서....

등갈비 만들어 먹음 ㅎㅎ

하루종일 입맛이 없다고 안먹다가 뭘 좀 먹어야 되겠다 싶어서 먹음.....

이러고 있다가 밤에 황태버터볶음과 깔라만시 드시고 취침....

다음날 600그람이 감량되어 있어서 놀람....ㅋㅋㅋ

대자연이 드디어 시작되고....

큰 증량없이 대자연의 날을 맞이하니 감회가 새로움!!!

몸을 사려봤지만 결국 일요일에 400그람이 증량됨 ㅋㅋ

그래 1키로도 아닌데... 웃어넘기자!! 

5주차는 황금기!! 

다음주 목표는 1kg 이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