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망의 5주차!!!

이번주까지 감량은 -6.6kg (-1.8kg)

드디어 대자연이 끝나고!!!!

다이어트의 황금기이니 만큼 바짝 조여맸다!!!

1일1식 스타트!!

황금기인만큼 이번주는 삼겹살 위주로 먹었다!!!

저렇게 먹고 다음날 갑자기 600g 쭉 내려감!!

신나서 또 삼겹살만 먹을라구 했는데....

동상이몽에 무사부부에 꽂혀서 항정살+삼겹살!!

그리고 치즈계란찜!!!

저 쌈장은 내꺼 아니고 신랑꺼

나는 새우젓+멸치액젓+고추가루+고추!!!! 

찍어 먹으면 멜젓같아!!!

신랑이 늦는다고 한날!!!

혼자 먹는 날은 감량이 잘됨!!!

이날도 기대하며~~ 삼겹살 두줄을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서

김장김치 씻어서 싸먹음....!!!

이러고 다음날 800g이 줄어있었... ㅎㅎㅎㅎ

역시 나는 하루에 삼겹살 두줄이 맞는가보다.... ㅎㅎ

삼겹살 두줄 먹으면 무조건 감량 ㅋㅋㅋㅋ

하지만 알아도... 또 많이 먹게 되는 ㅋㅋ

너무나 애정하는 연어회+허니머스터드에 허니를 뺀....샐러드

허니를 못넣으니... 나트비아로 바꿔서!!!

수요미식회 보고 급주문한 대창!!!!

대창을 시켰는데.. 잘못배송이와서 소곱창이랑 대창이 섞여서 옴....

결국 주문한 양보다 한참 못미치는 대창에 삼겹살을 같이 먹음.....


토요일 식단 사진이 없는데...

이날은 하루종일 입맛도 없고해서....

시원한게 먹고 싶어 애기밥이랑 같이 챙겨먹음!!!

김치콩나물국 + 오이달걀 샐러드 + 소세지!!!!


그리고 대망의 일요일!!!

키토 시작하고 첫 외식!!!!!!

장어구이!!!

진짜 장어만 엄청먹음!!! 근데 앞으로 외식은 피해야 한다고 느낀게...

장어 소스정도는 마음껏먹자 하고 가서 그랬을까...

되게 맛있게 먹었는데... 먹고 나서 되게 배부른데

자꾸 군것질도 하고 싶고....

어차피 오늘 외식했는데... 하루치팅할까?

이생각을 진짜 많이 함.....

결국 참아내긴 했지만... 시험에 드는 나를 발견했기에..

앞으로도 가급적이면 외식하지 말아야 겠다....생각했다....

이번주에 황금기인 만큼 감량이 많이되서 너무 행복했다!!!

다음주에도 이정도 감량되길 바라는건 욕심이겠지~~~~~

빨리 앞자리가 바뀌길 바라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