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이어트 7주차!!!

총 감량 -8.6Kg(이번주 -800g)

징그럽게 몸무게 변동 없던 이번주.....

4일동안 체중이 변화가 없다가 금욜에 떨어짐.....

하... 몸무게 신경 안쓰고 눈바디만 보고 싶지만... 

어디 그게 되나.....;;;;;

그래도 눈바디는 확실히 좋아짐...

내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지금 몸무게에서 3~4키로는 더 빠져보임!!!

이번주 식단!!

원래 금욜 저녁에 트레이더스 장보는데....

정처기 시험때문에... 장을 못봐서... 냉장고 파먹기!!!

전에 만들어둔.... 패티!!

거기에 일본식카레!!

감자는 탄수때문에 먹으면 안되서.....

감자는 빼고 먹음...!!!

너무 맛있어서 깜짝놀람....!!

원래 카레에도 전분? 이런게 들어있어서

보면 탄수가 높은편이긴 한데...

한솥끓여서 조금만 먹을꺼라~~~

목살을 넣고 끓였더니... 목살이 꿀맛!!!

패티보다 목살을 더 많이 건져 먹음!!!

남아있던 삼겹살 두줄을 에어프라이어에 굽고

곤약비빔국수 해먹음!!

삼겹살은... 냉장고에 좀 오래 있었는지

맛이 이상한것 같아서 못먹고...... 곤약국수만 먹음...

이거먹으면 소화가 잘 안되는건 알고 있었는데.....

다음날 화장실에서 곤약을 생생하게 다시 조우하게 되어.....

당황 ㅋㅋㅋㅋㅋㅋ

진짜 소화 안되는듯.....

집에 목살은 많이 비축이 되어 있어서....

또 목살을 이용한 김치찌개...

김장김치가 다 끝났는데.....

김치가지러 시댁에 가자니 귀찮......;;;;;;

김치찌개는 매콤해서 정말 꿀맛!!!

우리 어머님 김치 담굴떄 설탕 넣는걸 봐서.... 

아예 당이 없다고 할수 없지만...

그렇게 많이 버무리는데... 그정도는 괜찮다 하면서 먹음!!!

새우 감바스!!!

전날 김치찌개 남아서 그것만 대충 먹고 떼울까 하다가

신랑이 너무 기운없어 보여서 감바스 만들어 먹이고....

나도 맛있게 먹고~~

주말에 학원을 다니기 시작했는데....

점심시간에 마신 라떼~~

다행스럽게도.... 학원근처에 폴바셋이 있어서!!!!

폴바셋은 라떼에 들어가는 우유를 선택할수 있는데.....

아몬드브리즈로 할수도 있고, 소화가 잘되는 우유도 가능!!!

아몬드 브리즈는 언스위트가 아닌것 같아서

소잘유로 주문!!!!

확실히 집에서 내가 해먹는거랑 맛이 차원이 달라.....

너무 맛있어서 점심시간만 기다림!!!!

이틀연속으로 학원에서 점심으로 라떼 먹음!!!

토욜저녁 사진은 없는데....

항정살 파티!!!!

너무 허기가 져서 진짜 걸신들린것처럼~~~

이날은 팔이랑 손이 너무 저려서.....

진짜 무슨일 나는줄 알았다...

찾아보니까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그렇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나는 마그네슘 챙겨 먹고 있는데.....

이럴때 소금 먹으면 좀 낫다고 해서...항정살에 소금 몽창 찍어먹고

자고 일어났더니 다음날 괜찮아짐!!!!

어제 먹은 스테이크~~

우리 신랑이 학원에서 집에 오는 시간 맞춰서

준비해 줌!!!

이럴때보면 내가 신랑복은 있는것 같음....

이번주에 대자연의 날이 올라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