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후기 남기기로 했던 저탄고지 다이어트

1주일차를 마치고 먹었던 식단 공개 !!!

-3.5kg

대망의 첫날은 아침은 건너뛰고

점심, 저녁 삼겹살로!!!

그리고 다음날 무려 2키로가 감량된걸 확인할 수 있었다!!!!

그리고, 

다음날은 아침은 버터커피, 점심 대충 스크램블로 해결하고

저녁은 차돌박이 먹음!!!

방탄커피!! 

MCT 오일은 주문중이라 오고 있는중!!!

코코넛 오일은 향을 너무 괴로워해서....

MCT는 냄새가 덜난다고 해서 주문함....

중쇄지방산이 다이어트에 꼭 필요하다고 해서~~

보통 버터커피를 아침에 한잔 마시고

점심은 2시쯤 먹게 되는것 같다

점심은 간단하게 소세지와 스크램블...

상추 위에 하얀건 하인즈 마요네즈!!

사진은 없지만 이날저녁도 차돌박이!!

감량은 매일매일 약간씩 되고 있다...

안되는날은 0.1Kg, 많이 된날은 0.7kg이 빠짐 

(첫날 -2kg는 제외)

점심은 또 간단히.....

저녁으로 먹은 감바스!!

분명 감바스를 한거였는데...

브로컬리를 하나 다 넣었더니ㅎㅎㅎㅎ

저렇게 초록탕이 되어버림!!! 

올리브유에 마지막에 버터까지 투하!!!

다음날 아침 점심은 버터커피에 소세지 1개만 먹고

저녁엔 신나서 버터삼겹살 김치찌개!!!

대신 국물을 자작하게 넣었다!! 

이유는... 버터 넣은거 다 먹으려구....

느끼한데... 김치가 있으니까 계속 들어감....

저렇게 많이 했는데 신랑이랑 나랑 한끼에 다 먹음!!

또 버터커피!!

점심!! 

감바스 할때 남겨두웠던 새우를 넣어서

숙주랑 볶았더니... 

오메~~ 알리오 올리오 맛이 나버림!!!!

올레~~~

숙주도 아삭하고.... 

맛있게 점심 먹음!!!

양은 평소보다 적게 먹었는데.... 

적당히 배부르고 나쁘지 않았음!!

그리고 그날 저녁은 또 삼겹살 파티!!!

저날 무려 삼겹살을 1근을 드심.......

그리고 다음날은 감량이 없었......ㅜ.ㅜ

삼겹살을 1근까지 먹는건 역시 다이어트가 아닌것 같다 ㅎㅎㅎ

아니면 내가 파김치를 같이 볶아 먹었는데 그것때문인가....

주말이니까~~

일어나서 프리타타!!

버터 들어가는거 겁내지 않고

버터에 야채 양껏볶아서 만들었다...

큰손인 나는 계란을 무려 5개나 풀어넣었다는....

그래서 계란찜 스러운 프리타타 ㅎㅎㅎ

저녁은 트레이더스에서 사온 연어!!!

당분간은 주말1끼는 연어 먹을듯!! 너무 맛있어~~

그리고 일요일!!

콜리플라워도우로 만든 피자!!!

토마토소스는 트레이더스에서 토마토 펄프를 사서 당은 제로!!

대신 탄수는 있었겠지....

일요일 저녁!!

주말이라고 열심히도 해먹었다...

토마토 소스를 이용한 목살 스테이크!!

흔건한 기름은 버터 ㅋㅋㅋㅋ


이렇게 먹고 1주일에 3.5Kg 감량함....

나는 전업이고..

거의 움직이지 않고 집에만 있는 편..

운동X..

다음주도 기대된다!!!

다이어트 초반엔 요리 많이 하는거 추천 안하고

보통 그냥 삼겹살 굽는게 감량이 제일 잘된다고 한다....

하지만 너무 삼겹살만 먹으면 물려서....

금방 포기할것 같아서...

난 좀 느리더라고 길게 가볼 요량~~

일단 7월 삿포로 여행 전까지 10Kg 감량 고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