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이어트 10주차!!!

총 감량 -10.5kg 이번주 감량 -1.3kg

 

 월

 화

 수

목 

금 

토 

일 

 식단

아이스 라떼

삼겹살 

광어,연어회

베이컨4줄

달걀 후라이2개

삼겹살 

라떼

삼겹살 

고구마 1/2 

라떼

라떼

연어 

 라떼

꽃갈비살 

라떼

광어회 

감량

 -8.8kg

-9.1kg 

-9.3kg 

-9.5kg 

-10kg 

-10.5kg 

-10.5kg 

연휴 마지막날을 포함하고 있는 10주차!!!

아침부터 일찍 스타필드에 쇼핑감!!!

애정하는 폴바셋 라떼~~

아이스로는 첨 먹어봤는데.... 난 앞으로 따뜻한것만 먹는걸로 ㅎㅎㅎ

그날 저녁은 삼겹살을 먹음!!

삼겹살은 역시 사진이 없음!!

우리 신랑이랑 나랑은 삼겹살은 먹어도 먹어도 안질린다고 ㅋㅋㅋ

우리는 보통 앉으면 1근 조금 넘게 먹는것 같다....

다음날 아침....

보통 아침은 안먹는데... 이날은 배가 고파서 찾아 먹음!!

베이컨은 자주 먹지 않는다면 먹어도 괜찮은것 같다....

첨가제 때문에 일반 삼겹살을 더 추천함!!

이날 저녁도 삼겹살 ㅎㅎㅎ

그리고 수요일도 점심은 라떼 저녁은 삼겹살.... 

목요일... 

대자연의 날이 너무 안와서.... 

순탄수를 먹겠다며

고구마를 1/2만 먹음!!!

맛있어서 많이 먹을까봐 정말 조심조심 먹음!!!!

이날은 저녁이 좀 애매한것 같아서 그냥 안먹음.... 

진짜 오랜만에 내가 다이어트 하고 있었구나 실감했다...

배고프니까 잠이안와...

내가 여태 얼마나 편하게 다이어트 하고 있었던건지~~~

그리고 다음날!!!!

드디어 10KG 감량!!!!

그리고...

진짜 거짓말처럼 대자연의 날이 옴.....

고구마의 힘인가!!!!!

이날도 점심은 라떼 먹고 

저녁은 연어회를 먹음!!!

학원가는 토요일!!!

이날도 점심은 폴바셋라떼

저녁은 꽃갈비~~~

트레이더스에서 산건데~ 진심 너무 맛있음!!

이날 5천원 행사가 있어서 800그람에 3만5천원 줬는데

우리 세식구 딱 배부르게 잘 먹음!!!

전날 고기 많이 먹었는데도....

10.5Kg감량 동일!!!

기분좋다!!!

일요일 점심도 폴바셋 라떼

저녁은 아빠가 서산 가셨다가 사오신 광어회~~

7kg짜리라고~ 엄청 뿌듯해 하심 ㅎㅎㅎㅎ

아빠 덕분에 탱글탱글 회 잘 먹음!!!!

요즘 시간이 계속 너무 빨리 가고 있어서...

시간을 붙잡고 싶은 심정이다....

덕분에 다이어트는 하는건지 안하는건지 모를정도로 쉽게 잘 하고 있음....

태어나서 2달넘게 식단 유지해보기도 첨이다....ㅎㅎㅎ

목표치까지 5키로 정도 남았다!!!

5키로만 열심히 빼고 유지에 박차를 가해야지!!!

난 날씬이가 목표가 아니니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