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저탄수 고지방 다이어트 11주차!!!

총 감량 -11.8kg, 이번주 감량 -1.3kg

이번주도 무사히 넘어가고~~

 

 월

화 

수 

목 

금 

토  

일 

 식단

 라떼

삼겹살

라떼

맛밤 6알

삼겹살 

라떼

크림파스타

(feat.미역면)

라떼 

소세지2개

달걀후라이4개

 라떼

순대 6개

라떼 

삼겹살

연어회

라떼

삼겹살

연어회 

감량치

-10.3kg 

-10.5kg 

-10.2kg 

-10.5kg 

-11.1kg 

-11.9kg 

-11.8kg 

매일매일을 두고 보면 몸무게가 진짜 징그럽게 안줄어 드는것 같은데....

한달 한달을 비교해보면 나름 열심히 달리는 중이다

말일만 기준으로 보면 3월은 첫달이니 만큼 무려 5.2kg이 감량되었고,

4월은 3.9kg이나 감량되어다...

5월이 열흘 남은 지금 시점에서... 2.7kg이 감량되었다~

앞에 두달 보다 좀 더딘것 같은 느낌에 사실 좀 힘든날도 있긴 했는데...

이게 뭐가 먹고 싶어 힘든건 아니구...

그냥 빨리 날씬해 지고 싶은데 그게 안되니까 ㅎㅎㅎㅎ 

그렇게 열심히 찌울때는 언제고.. 간사함 ㅎㅎㅎ

식단 자체가 요즘 되게 단조롭다 보니 사진을 자꾸 안찍게 된다....

이건 아침마다 먹는 아메리카노~~

이건 식단 메뉴에 빠져있다~

맨날 먹어서 쓰는 의미가 없음 ㅎㅎㅎㅎ

월요일은 아침 아메리카노, 점심 라떼, 저녁 삼겹살!!

화요일....

맛밤...

대자연 기간이여서~

그냥 탄수화물 좀 먹어주자고 ㅋㅋ 

뭐래~~ 

그냥 먹고 싶어서 ㅋㅋㅋ

과자보다는 훨씬 나으니까~~

첨엔 두알만 빼고 딸 먹으라고 줬는데...

두알먹고 진~짜 맛있다~~ 아쉽다 하던차에

딸이 안먹겠다구.....

우리 딸은 입이 짧아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안돼....ㅎㅎ

결국 4알을 더 먹고...

이러다 다먹겠다 싶어서 치움....

사실 탄수 25g정도면 그냥 먹어도 되긴 하는데....

아직 내가 유지가 아니고 감량목적이라....ㅎㅎㅎ

이날도 저녁은 삼겹살이라 사진이 없음!!!

수요일... 크림파스타!!

이 사진은 사실 재탕하는거임... ㅋㅋ 

근데 이렇게 만들어 먹긴 했음 ㅎㅎㅎㅎ

크림 파스타 만들어 먹었구....

소세지2줄이랑, 새우, 버섯 넣고 만듦!!

그리고 면은 당연히 미역면!!!

요즘 요리가 귀찮아서 안해먹었는데.... 

너무 삼겹살만 먹이는것 같아서...

나는 괜찮은데 우리 신랑 불쌍 

목요일...

신랑이 늦는다고 예고한 날이라....

딸이랑 저녁을 6시쯤 일찍 먹었음....

이게 진짜 대박이었던게....

소세지 2개랑 달걀 4개(딸이랑 나눠먹으려고 ㅋㅋ)

이거 배불러서 좀 남기고.....

다음날 아침에 보니... 무려 0.6kg이 감량!!!

매일매일 삼겹살이 답은 아니었나봄 ㅋㅋㅋ

내가 삼겹살을 너무 맛있게 많이 먹나봐~~ 

이건 뭐 물리지가 않으니....


그리고 금요일은 사진이 없음!!!

이날은... 집에 일이있어서...

기분이 꽝이고,,,, 당연히 입맛도 뚝떨어짐....

신랑이 왔는데...

내가 뭐 안먹는다니까... 이사람도 덩달아 뭘 안먹길래

집앞에 떡볶이랑 순대 사오라고 하고

순대 간이랑 순대 6알을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깜놀!!!!!!

그리고 다음날 몸무게가 0.8kg이나 감량되어 있어서 더 깜놀!!!

역시 다이어트는 맘고생이 최고!!!

학원가는 주말!!!

토요일, 일요일 이틀의 식단이 똑~~같음!!

낮에는 폴바셋에서 라떼를 먹었고....

저녁은 신랑이 트레이더스에서 장봐서 연어회랑 삼겹살 준비해둠....

맨날 먹는데 맨날 맛있는 삼겹살과...

매주 먹는데 매주 맛있는 연어 ㅋㅋㅋㅋㅋㅋ

배부르게 먹고 다음날 100g씩 늘었지만~~ 괜찮아~~



내가 이번주에 느낀건....

일주일에 1~2일정도는 삼겹살 말고 다른 음식으로 대체해서 

식단을 좀 흔들어 줘야 겠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다행인건...

사실 라떼를 매일 먹어서 감량이 안되나 고민했는데...

라떼 문제는 아니었나보다...

라떼를 계속 먹는데 감량이 있었으니...

라떼를 안먹으면 더 많이 빠졌을라나? ㅋㅋㅋ

일단 1차 목표는 7월 1주 까지인데... 

18주차까지니까... 7주 남음... 

11주에 거의 12키로 가까이 뺐으니까..

7주면.. 음~ 한 4kg 정도는 더빠지지 않을까 기대해본다!!!

정체기 신경 쓰지말고 지금 하던대로~~



반응형
댓글